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BANKING ACCOUNT
  • 기업 : 613-033048-04-039
  • 예금주 : (주)인디고박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아르티코블랑, 아이러브강남성형외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아르티코블랑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8




K-뷰티 트렌드 포켓 화장품 아르티코블랑은 안티에이징 메디컬 그룹 아이러브 강남의원(대표 서경희)과 서비스 제휴 및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뷰티 산업의 공동 마케팅과 뷰티 산업 분야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드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이러브 강남의원 서경희 원장은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감성 닥터로 오는 27일 아이러브 강남 세미나실에서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그녀들의 시크릿을 주제로 한 쁘띠 성형 콘서트를 진행했다.

또한, 강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번지면서 뷰티업계의 크고 작은 변화가 생기며, 마스크 트러블 진정과 재생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한 시카, 스네일, 마유 크림, 비타에센스 제품 등 홈케어 제품 매출이 급증했고, 타인과의 접촉을 피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포켓 하나로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성 원데이 포켓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코로나 19로 외출 후 청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용기의 클렌징 관련 제품 판매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등 기본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위생 파우치 용기에 10~15mL 용량으로 5매입 단상자 포장으로 구성된 아르티코블랑 포켓 화장품은 위생적으로 외출 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트렌드 감성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 할 수 있어 전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다.




불필요한 화학성분과 과대 포장을 줄이고 자연에서 온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합리적인 가격의 미니멀 파우치 화장품 아르티코블랑 원데이 포켓 시리즈는 심플하면서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피부 개선을 위한 데일리 케어로 피부 관리 루틴을 바꾸어 주어 사용하기 편하면서 콤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세균 침투, 오염 등에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여름 외부 활동을 위한 아르티코블랑의 스킨 케어라인은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크림,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쑥 발효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쿨 수딩젤, 피부 보호막 고보습 스쿠알렌 퓨어 올인원 로션, 샤인 톤업 크림, 모공 속까지 촉촉한 수분감이 유지되는 딥 폼 클렌저로 구성되어 과대포장을 배제하고 생산 가격을 낮춰 고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보된 성분으로 피부 속 에너지 충전을 위해 집에서 홈케어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쿠아 슬리핑 마스크, 시카 리페어 크림, 스네일 골든 크림,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 제주 마유 크림은 평년보다 무더우리라 전망되는 올여름 피부 진정을 위한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도 사용 제품의 수와 성분, 디자인을 간소화하려는 뷰티 미니멀리즘 흐름에 따라 화장품도 선크림, 수딩젤, 로션, 크림, 클렌저, 에센스, 수면 팩으로 구성 리스트가 간소화 되는 추세를 보이며 심플한 패키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실현되고 있다.




이번 여름 역시 한반도를 포함한 동아시아 지역에서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확률이 50% 이상으로 폭염 발생 일수가 증가할 확률이 높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고온다습한 여름철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키려면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성분을 파악해 필요한 화장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르티코블랑의 원데이 포켓 시리즈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진정을 위한 제품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여 피부 속 깊이 전달하는데 집중한 제품이다.




아르티코블랑 천세현 대표는 “원데이 포켓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정한 미니멀리즘 컨셉을 담기 위해 집중한 패키지다”라며, “아르티코블랑의 스페셜케어라인은 시그니쳐 향인 프레시 코튼 향을 제품군에 동일하게 담아 차별화된 성분과 유니크한 제형으로 통일감 있는 최소한의 루틴을 선보이고 있다.

올 여름엔 피부 본연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진실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제안하다”고 전했다.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르티코블랑은 6월 나만의 여름 피부 관리 노하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일~30일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댓글 형식의 이벤트 추첨을 통해 회원에게 SPF 50+/ PA++++ 저자극 포켓 선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자사 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사 다시보기 click



첨부파일 아이러브강남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