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BANKING ACCOUNT
  • 기업 : 613-033048-04-039
  • 예금주 : (주)인디고박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아르티코 블랑 ’원데이 시리즈‘ 건조한 가을 날씨 휴대용 신상 화장품 선보여
작성자 아르티코블랑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6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더마팹이 메이크업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르티코 블랑 원데이 포켓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르티코 블랑은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고 유통기한과 세균, 먼지, 공기접촉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화장품을 출시하며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다운한 합리적인 화장품으로 오는 10월 31~11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 2019에서 가을 신제품 원데이 포켓 시리즈를 선보인다.

모공 속까지 수분감을 유지하는 미세한 생크림 탄력거품 원데이 딥 폼클렌저는 모공 구석구석까지 깨끗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리브 오일 원데이 마일드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까지 클렌징할 수 있다.

클렌징 후 피부 보호막 천연 스쿠알렌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데이 퓨어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케어 라인 중 원데이 에슐레이저 SPF50+/PA++++ 선크림은 가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고 미백과 주름개선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원데이 시리즈의 시그니처 선크림이다.

쑥 발효추출물과 알로에 베라의 피부진정 원데이 쿨 수딩젤은 가을 여행으로 후끈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칙칙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주고 싶다면 원데이 샤인&핑크 톤업 크림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잡티를 커버하고 싶다면 원데이 비비로 피부톤을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인 AB퍼펙트 리퀴드 컨실러로 균일한 피부톤을 마무리 했다면 아르티코 블랑이 제안하는 2019 FW신상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AB벨벳 체리레드 틴트’, ‘AB벨벳 퍼플핑크’, ‘AB벨벳 피치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한 건조한 가을 브라이트닝 케어를 통해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및 촉촉한 수분 공급을 위해 아르티코 블랑 스네일 크림으로 영양을 주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외출 후 피부회복, 피부진정을 위해 아르티코 블랑 시카 리페어 크림으로 피부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잡티와 기미, 주근깨에 효과적인 촉촉한 비타민C 에센스 아르티코 블랑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는 피부에 쏙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아르티코 블랑 비타씨 스트로베리 에센스로 촉촉하게 긴장을 완화시키고, 집중수분 수면 아쿠아 슬리핑 마스크로 지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아르티코 블랑은 봄여름(S/S), 가을겨울(F/W) 연2회 시즌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아르티코 블랑 관계자는 “원데이 시리즈는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내렸기 때문에 피부 고민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니크한 다자인과 용기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아르티코 블랑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여 참여한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첨부파일 기사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