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BANKING ACCOUNT
  • 기업 : 613-033048-04-039
  • 예금주 : (주)인디고박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G-FAIR KOREA X MIK] 인디고박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매일 신선한 미니멀 화장품! '아르티코 블랑'선봬
작성자 아르티코블랑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9




파우치화장품 전문회사 인디고박스는 10월 31일(목)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에 참가해 미니멀 여행 포켓 화장품인 '아르티코 블랑(Artico Blanc) 스파우트 파우치 25종'을 선보였다.

아르티코 블랑 스파우트 파우치 25종은 기초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포함된 코스메틱 제품으로, 자연의 건강한 원료를 그대로 캡이 달린 스파우트 용기에 담아서 휴대하기 간편한 포켓 화장품이다. 또한 불필요한 화학성분은 줄이고,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미니멀 포켓 파우치다. 콤팩트 용기로 제작되어 운동할 때나 여행, 야외활동 시에 가볍게 들고 다니며 자외선 차단과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화장품은 개봉하고 난 이후에는 세균 침투나 유통기한으로 인한 손상의 염려가 있다. 하지만 아르티코 블랑 제품은 기존의 화장품이나 일회용 화장품과 달리 매일 하나의 새로운 캡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하루하루 신선한 미니멀 코스메틱을 즐길 수 있다.

아르티코 블랑은 선크림과 쿨 수딩 젤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현재 두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하였으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가장 안전성을 보장받은 그린 등급의 건강한 원료 사용하기에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1 Day 선크림'은 SPF 지수가 50이고 백탁이 나타나는 것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된다. 또 하나의 제품 '1 Day 쿨 수딩 젤'은 알로에 베라와 쑥 발효 추출물로 만들어지며 애프터 선과 강한 진정작용, 쿨링감 3가지 효과를 한데 모아놓은 제품이다.

인디고박스의 천세연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며 아르티코 블랑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바이어 합리적 가격 제안하기 위해 참가했다"라며 "현재 중국, 러시아, 동남아 지역 바이어들과 활발하게 상담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더마펩이라는 저자극 민감성 라인의 브랜드 론칭을 올해 연말에 예정하고 있다"라며 "홍콩과 싱가포르, 중국, 유럽 등에 수출 판로를 열어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약 850개사, 1,250부스 규모로 열린 '2019 G-FAIR KOREA (지페어코리아)'는 경기도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세계한인무역협회가 후원한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생활용품 △건축인테리어 △레저용품 △전기전자 △차량용품 △의료용품 △주방가구 △IT제품

또한, 스타트업과 이노베이션 기업이 참가한 유레카파크는 국내외 80개 내외 기업이 참가하며, 에이빙뉴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기업을 전 세계에 알리는 MIK존도 특별관으로 운영된다. 운영 프로그램은 전시, 국내외 미디어 홍보, 유투버 홍보, 투자자 피칭 및 컨설팅, 영상 제작, 네트워킹 파티, 바이어 홍보, 미디어 및 유투버 선정 어워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사 다시보기 click

첨부파일 기사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